본문 바로가기

IT 새소식

삼성 페이, 한국에서 사용자 100만 명 돌파

삼성 페이가 국내 출시 두 달여 만에 100만 사용자를 돌파했다고 합니다.



삼성에 따르면, 삼성 페이는 하루 평균 10만 건의 결제가 이루어지며, 평균 결제 금액은 180만 달러가 넘는다고 합니다.

총 880만 달러가 지금까지 결제되었다고 하네요.


요즘 삼성 페이가 꽤 강세인 것 같습니다. 미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고, 곧 세계로 확대될 예정인데, 시작이 좋네요.

아무래도 기존 마그네틱 이용 결제 장비에서도 결제가 된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


저도 써 봤으면 좋겠지만, 아쉽게도 삼성 페이가 적용된 폰들은 거의 90만원이 넘어가는지라.. -_-

보급형에도 달아 달란 말이다 삼성!! 아니면 추가 키트(?) 같은 걸 팔아도 좋을 텐데 말이죠.

뭐 간섭 때문에 안 되는 거겠지만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