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캄시앱스/KBoost

KBoost 3.7 업데이트


** KBoost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. **


지금 보고 계시는 KBoost는 오래된 버전입니다.

http://ksutil.uu.gl/category/캄시앱스/KBoost 에서 최신 KBoost를 다운받아 주세요.



KBoost가 3.7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

KBoost.exe



2015.08.22 / KBoost 3.7


* Windows 10 64bit 대응 업데이트

* 이미지 압축으로 파일 용량 최적화 (326KB > 203KB)

* KBoost 파일 이름을 바꾼 경우에도 정상적 업데이트 가능

* "시작 시 프로세스 바로 종료" 옵션 체크 시에도 "최근 부스트 시간"이 제대로 동작하도록 수정

* 이제 옵션을 .ini 파일에 저장 - 파일 이름을 바꾸거나, 폴더를 이동해도 옵션 유지됨

* 종료 제외 프로세스 목록을 .txt에 저장 - 파일 이름을 바꾸거나, 폴더를 이동해도 옵션 유지됨

* 코드 최적화




먼저, Windows 10 64bit에서 프로세스 종료 시 시작 메뉴 관련 오류가 뜨며 로그아웃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
또, 기존 프로그램 내부에 저장되었던 옵션을 .ini 파일로 저장합니다.


기존에는 KBoost 파일을 다른 폴더로 옮기거나 이름을 바꾸면 설정이 날아가는 문제가 있었는데,

그 때문에 설정은 .ini 파일에, 종료 제외 프로세스는 .txt에 저장되도록 바뀌었습니다.


앞으로는 폴더를 바꾸실 경우 "KBData" 폴더까지 함께 옮겨 주세요.




또, KBoost의 이름을 바꾸었을 경우 업데이트 시 파일 선택 창이 뜨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기존에는 "KBoost.exe"로 저장이 되는 바람에 업데이터가 기존의 KBoost 파일을 대체하지 못했지만, 이제는 가능합니다 :)




"GBoost"로 바꾼 상황에서 파일을 선택하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(물론, 파일 이름을 바꾸는 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^^;;)


KBoost를 사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, 고맙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