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 새소식

LG G4에서 터치스크린 문제 발견?

LG의 최신 플래그십 폰인 LG G4에 터치스크린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.

답글이 거의 100개 가까이 달린 XDA 스레드에 따르면, 빠르게 탭/스와이프를 잘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.

그래서 노크온/노크코드 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네요.





XDA에서 진행된 해당 문제 관련 투표에서, 총 200명 이상의 참여자 중 60% 정도가 문제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.

다음 동영상은 해당 문제를 보여주는 동영상으로, XDA Developers의 유저인 liamR이 공개한 것입니다.



만약 여러분의 G4도 비슷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면, 터치스크린 테스트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.

전화번호부 - 277634#*# (서비스 메뉴 열기) - Device Test - Service Menu - Manual Test - Touch Draw Test - Manual을 들어가시면 됩니다. 만약 터치, 탭, 노크, 스와이프를 했는데도 빨간 점이 뜨지 않으면, 문제가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.


출처 GSMArena

작성 캄시의 블로그(http://ksutil.uu.gl)